[고아라]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첫 법복 입은 ‘핵사이다’ 박차오름 등판!

고아라_미스함무라비_판사박차오름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에서 첫 법복을 입고 ‘박차오름’으로 변신한 고아라의 스틸 컷이 공개돼 본방사수 욕구를 상승시키고 있다.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성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미스 함무라비’에서 고아라는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으로 분했다. 타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아픔을 함께할 줄 아는 공감력을 지닌 박차오름은 타고난 긍정 에너지로 사람을 끌어당기는 무한 매력의 소유자.

 

공개된 스틸 컷 속에서 고아라는 날카로운 눈빛과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 서류를 꼼꼼히 살피며 열혈 판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컷에서는 눈물을 참으며 최대한 감정을 누른 듯한 표정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고아라는 지난 21일 첫 방송부터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편견에 맞서 거침없이 행동하며 ‘열혈 美친 판사’ 박차오름으로 완벽 변신, 여성 캐릭터의 기준을 새롭게 작성하고 있어 안방극장에 반가울 만큼 화끈한 여성 캐릭터가 탄생을 예고하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의 법정물 속 판사 캐릭터 확연히 다른 캐릭터를 탄생시킨 고아라의 매력 포인트에 공감하고, 짜릿한 쾌감을 느끼며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한편, 고아라표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의 모습은 금일 밤 11시 JTBC ‘미스 함무라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