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라디오-영화-드라마까지 전천후 활약! ‘열일 아이콘’

김예원2

배우 김예원이 라디오,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열일 아이콘’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KBS 쿨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서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김예원은 ‘예디’라는 애칭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차분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는 물론 뛰어난 공감 능력과 진행 실력으로 높은 호감을 사고 있는 것.

 

이어 영화 ‘도어락’에서는 경민 역을 맡은 공효진의 곁을 항상 지키는 절친이자 직장동료인 효주 역으로 분했다. 솔직하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로, 혼자 사는 경민이 위험한 상황에 처할 때마다 함께 사건을 쫓으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배경으로 한 청춘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지난 4월 호평 속에 시즌1이 종영됐고, 내년 상반기 편성을 목표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처럼 김예원은 2018년 올해 한 해에만 MBN 드라마 ‘리치맨’, SBS 드라마 ‘흉부외과’, 영화 ‘도어락’,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는 전방위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꾸준히 열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개성 있는 매력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어 향후 활발한 활동이 더욱 궁금해지는 배우다.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김예원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시점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