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흉부외과’ 김예원, 대본 인증샷 공개! 新 열혈 여의사 출격 준비 완료!

김예원

첫 의사 캐릭터 도전에 나선 배우 김예원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SBS 새 수목드라마 ‘흉부외과(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에서 깡과 근성을 가진 열혈 여의사 ‘안지나’로 출연을 알린 김예원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예원은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진중한 눈빛과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심장내과 복장을 완벽하게 소화해 향후 선보일 ‘안지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기도 한다.

 

김예원이 맡은 안지나 역은 남자 전공의들 속에서도 온갖 잡일을 도맡아 하며 지기 싫어하는 심장내과 열혈 펠로우 역할. 여자 박태수(고수)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심장내과에서 깡과 근성으로 버티는 열혈 여의사 캐릭터다.

 

김예원은 “처음으로 의학 드라마의 일원으로 함께하게 되었다. 의사 캐릭터도 첫 도전이라 촬영할 때마다 설레고 새롭다”며 “좋은 감독님, 작가님, 스텝분들 그리고 멋진 선배님들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작품이라 감사한 마음이 크다. 많은 관심과 응원,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SBS ‘질투의 화신’, ‘수상한 파트너’, tvN ‘내일 그대와’, ‘변혁의 사랑’, MBN ‘리치맨’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김예원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의사 캐릭터인 만큼 어떤 의사 캐릭터가 탄생할지 기대와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예원이 출연하는 ‘흉부외과’는 오는 27일 목요일 밤 10시부터 2시간 연속방송으로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