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호] 강민경 ‘사랑해서 그래’ 인기에 MV 주인공 손민호도 주목 상승!

손민호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강민경의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인 신인 배우 손민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7일 공개된 ‘사랑해서 그래’는 데뷔 11년 만에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노래한 곡으로, 강민경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그려냈다.

 

이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에서 강민경과 함께 상대역으로 출연한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신인 배우 손민호 역시 화제다. 다정했던 연인의 모습부터 이별하는 연인의 아픔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손민호의 달달하면서도 애절한 연기는 강민경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가 담긴 ‘사랑해서 그래’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한편, 신인 배우 손민호는 웹드라마 ‘모먼트’부터 JTBC ‘미스 함무라비’, JTBC ‘제3의 매력’ 등에 출연해 매력적인 비주얼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이목을 끌었다. 2019년 올해, 신인 배우 손민호가 어떠한 작품과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