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근] ‘호텔 델루나’ 신정근, “김선비 잊지 마시오” 애정 어린 종영 소감

다운로드 (3)

배우 신정근이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는 tvN ‘호텔 델루나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신정근은 깔끔한 선비 복장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근엄한 표정과 더불어 깜찍한 손 하트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정근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함께해서 좋았던 배우들감독님작가님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과 행복한 시간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큰 사랑을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김선비 잊지 마시고

마지막 회까지 꼭 본 방송으로 함께 해달라라는 진심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극 중 신정근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호텔 델루나 스카이바 바텐더 김선비로 분해 탄탄하고 노련한 명불허전 연기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며 주말 밤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다.

 

이렇듯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매 작품마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과 맞춤 옷을 입은 듯한 연기로 변신의 귀재라 불리고 있는 신정근에게 대중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만능 캐릭터 제조기라 불리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정근이 출연하는 호텔 델루나는 오는 1일 16부작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