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컴퍼니]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김의성X신정근, ‘미스터 션샤인’ 동시 출격!

김의성_신정근dddd

탁월한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지닌 배우 김의성과 신정근이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미스터 션샤인’에 동시 출격하며 대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먼저 김의성은 극 중 친일파 매국노 이완익 역으로 분해 극강의 악역 연기를 펼친다. 이완익은 가난한 소작농의 다섯째 아들로 태어나 희망이 없음을 깨닫고 영어를 배워 미국 제독의 통변자리까지 얻어낸 인물로, 앞으로 대세는 일본이라고 판단해 조선의 위기를 기회로 삼아 친일파로 앞장선다.

 

이와 함께 신정근은 고씨 가문의 가노(家奴)로, 대감마님 고사홍(이호재)을 반평생 묵묵하게 모시며 같이 흥망성쇠를 겪은 행랑아범 역을 맡았다. 지금은 함안댁(이정은)과 함께 고애신(김태리)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모습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을 자극하는 김의성과 신정근의 연기력과 존재감은 드라마에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전개를 한층 더 다이내믹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또한, 이들이 폭발력 있는 시너지가 ‘미스터 션샤인’에서 어떻게 빛을 발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총 24부작으로 구성된 tvN 새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무법 변호사’ 후속으로 오는 7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화앤담픽처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