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컴퍼니] 이정재X정우성X하정우, 실화 비주얼+美친 조합 <더블유 코리아> 화보 공개!

더블유화보_1

배우 이정재, 정우성 그리고 하정우가 패션 매거진 <W Korea>를 통해 바람직한 조합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는 미국 하와이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3인 3색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뽐내며 ‘역대급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세 배우들이 한 데 모여 압도적인 존재감과 시너지를 발산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화보 컷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이 조합 그레잇”, “최강 아우라다”, “잘생긴 사람 옆 또 잘생긴 사람 옆 잘생긴 사람”, “내 마음속에 저장”, “올 여름엔 인랑과 신과 함께-인과연 무조건 봐야겠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 항상 응원합니다”, “진정한 남신들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우성은 오는 7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인랑’에서 특기대 훈련소장 장진태 역으로 분해 위엄 있는 무게감과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정재와 하정우는 오는 8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각각 모든 망자의 죄를 꿰뚫어 보는 천륜 지옥의 재판장 염라대왕 역과 냉정하지만 인간적인 면모를 지닌 저승 삼차사의 리더 강림 역으로 출연해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더블유 코리아>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