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종영 ‘SKY 캐슬’ 한서진=곽미향이 ‘염정아’여서 모든 것이 좋았다!

염정아_SKY캐슬1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제2의 전성기’ 맞이한 염정아가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의 새 역사를 썼다.

 

2년 만에 ‘SKY 캐슬’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염정아는 ‘한서진’ 캐릭터를 만나 신드롬급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염정아가 연기한 한서진은 자신의 뚜렷한 목표를 향해 한 치의 빈틈없이 행동하는 아내이자 엄마로, SKY 캐슬 내에서도 선망의 대상이었다.

 

첫 회부터 한서진의 욕망을 숨기지 않고 순간마다 변화하는 연기를 선보였던 염정아는 눈빛과 표정, 말투, 숨소리, 떨림 하나하나 시시각각 변화하는 한서진의 희로애락을 소름 돋을 정도로 실감 나게 그려내며 그의 진가를 제대로 알렸다.

 

극의 무게감과 긴장감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염정아의 연기력에 시청자들의 칭찬과 감탄은 절로 나오게 했고, 이야기의 중심에서 흐름을 주도하며 극을 끝까지 몰입하게 했다. 이에 염정아가 곧 한서진이자 곽미향임을 인정하게 만들며 매주 호평이 끊이지 않는 것은 물론 연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과 관심도를 이끌었다.

 

‘SKY 캐슬’ 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를 경신한 염정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새로운 캐릭터, 색다른 연기로 진화, ‘염정아 전성시대’ 라는 최고의 찬사까지 받은 염정아가 2019년에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