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예원, 2019년에도 멈추지 않는 열일 행보

2019_김예원

 

배우 김예원의 열일은 2019년에도 계속된다.

 

지난 한 해 MBN 드라마 ‘리치맨’, SBS 드라마 ‘흉부외과’, 영화 ‘도어락’,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는 전방위적인 활약을 선보인 김예원이 2019년 상반기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로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김예원은 극 중 제2의 백종원을 꿈꾸는 요리사이자 차우식(김선호)의 친누나 차유리 역을 맡았다. 차우식은 물론 이준기(이이경)와 국기봉(신현수)까지 수족처럼 부려대는 ‘와이키키’의 최상위 포식자로, 거침없고 쿨한 탄산수 같은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개성 있는 연기로 소화하며 꾸준히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김예원이 ‘으라차차 와이키키2’를 통해 선보일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김예원과 함께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까지 대세 청춘 배우들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예원의 유쾌, 상쾌, 통쾌 매력이 돋보일 ‘으라차차 와이키키 2’는 병맛美 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저격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작품이다.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2019년 상반기 JTBC에서 방송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