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제3의 매력’ 본방사수 부르는 ‘이솜의 매력’

이솜_제3의매력

 

배우 이솜이 보여줄 서강준과의 로코 케미에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에서 이솜은 즉흥적이고 감정적이지만 그 솔직함이 매력인 활화산 같은 여자 이영재 역을 맡아 연애에 있어서도 직진주의자로 사랑스럽고 현실적인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

 

금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하이라이트 영상 및 드라마 스틸 컷을 통해 솔직 당당 통통 튀는 ‘이영재’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솜이 신선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시선을 끌고 있는 중이다.

 

더욱이 청춘 대세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솜과 서강준의 커플 케미가 궁금증과 흥미를 유발하고 있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업계에서도 작품을 통해 풋풋한 소녀, 팜므파탈, 걸크러쉬 등 유니크한 캐릭터를 선보인 이솜이 배우로서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온 데다 평소에도 ‘랜선여친’, ‘SNS 여친짤’, ‘솜블리’ 등으로 불리우며 2030세대의 큰 인기를 끌고 있어 ‘新 로코여신’으로서의 잠재성을 눈여겨 보고 있는 상황.

 

또한, 꾸준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개성 넘치는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솜이 ‘이영재’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어떻게 덧입힐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