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액션부터 눈물까지 꽉 채운 120분!

이시아_그녀로말할것같으면_2

배우 이시아가 SBS 새 주말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액션부터 눈물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 연출 박경렬)’에서 이시아는 살기 위한 절박함으로 페이스오프급 성형 수술을 감행하지만 그로 인해 기억을 잃게 되는 지은한 역으로 분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 이시아는 의문의 남자들로부터 맹추격을 당하며 고군분투하기도 하고, 김재원(한강우)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

 

이 과정에서 이시아는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면모들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체격이 건강한 남자들을 부드러운 몸짓과 화려한 발차기로 단번에 제압하는 액션 장면을 자연스럽게 만들어낸 것.

 

또한, 누군가에게 쫓기며 극심한 공포를 느끼는 모습부터 온전히 자신의 아픔을 드러내지도 못하고 살기 위해 김재원에게 성형 수술을 해달라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까지 지은한의 애처로운 감정을 밀도 높은 연기로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이에 “외모도 예쁘고, 연기도 잘하더라”, “과거의 모습이긴 하지만 이시아 분량도 많았으면 좋겠다”, “미스터 션샤인에서도 인상 깊었는데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도 보니 새로웠다”, “이시아 등장마다 하드캐리” 등 절도 있는 액션 연기부터 몰입도를 높이는 눈물 연기까지 120분을 빼곡하게 채우는 존재감을 드러낸 이시아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물오른 연기력으로 첫 방송부터 극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주도하며 시청자를 압도한 이시아의 향후 활약이 더욱 궁금해지는 상황. 한편,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매주 토, 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