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드라마-영화-연극 이어 예능까지 접수! 팔색조 매력 폭발

이엘_열일의아이콘

 

다재다능한 배우 이엘이 드라마와 영화, 연극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채널A ‘천만홀릭, 커밍쑨’에 출연한 이엘은 솔직한 입담과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특히, 영화 ‘바람바람바람’ 에서 제니 역할이 본인과 잘 맞는 캐릭터였는지 묻는 질문에 진지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제니’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2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도 이엘의 매력은 통했다. 첫 등장부터 짧은 교복 치마 안에 체육복 바지를 입고 털털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아는 형님’ 멤버들의 농담에 빵빵 터지며 꾸밈없는 리액션을 보이기도 하고, 폴댄스로 오히려 허당기를 발휘하는가 하면 연애 경험 등 자신의 이야기는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아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엘은 그간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보여준 강렬하고 센 이미지와는 달리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통해 털털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왔고, 방송 직후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것은 물론 시청률 상승에도 한몫했다.

 

여기에 지난 25일에는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콘스탄체 베버’역으로 변신,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극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변해가는 콘스탄체 베버의 내면을 심도 깊은 연기로 완성시켰고, 첫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연기를 펼치며 좌중을 압도했다.

 

지난해부터 드라마, 영화, 예능에 이어 연극까지 누구보다 다채로운 활동으로 열일 행보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이엘.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시점이다.

 

한편, 이엘과 함께 지현준, 한지상, 이충주, 조정석, 김재욱, 성규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아마데우스’는 오는 4월 2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또한, 바람의 여신 ‘제니’로 분한 이엘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바람바람바람’을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