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엘, 파워당당 ‘엘크러쉬’로 매력 폭발!

다운로드

배우 이엘이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솔직 당당한 엘크러쉬(이엘+걸크러쉬)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이엘은 소울엔터테인먼트 최연소 대표이자 소속된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을 유일하게 쥐락펴락 할 수 있는 지서영으로 분했다. 어느 것 하나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을 것 같지만 악마로 변한 전 남친 모태구(박성웅) 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외강내유 캐릭터다.

지난 방송에서 지서영은 예민하고 까칠한 하립을 단번에 제압하며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리저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하립의 뒤치다꺼리를 처리하며 수장다운 카리스마와 퍼펙트한 능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전 남친 모태강 앞에서는 당황한 기색을 애써 감추며 당당함을 유지하려 노력하는 모습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발휘했다. 

이렇듯 입체적인 지서영 캐릭터를 이엘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안정적인 연기로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여기에 파격적인 금발 헤어와 감각적인 의상 스타일링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 극의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대중들의 반응 역시 “이제부터 엘언니라고 부를게요”, “엘크러쉬로 마음 저격당했습니다”, “이엘 배우와 지서영 캐릭터는 착붙이다”, “이제부터 수목은 이엘 배우와 함께”, “이엘 매력 독보적이다” 등의 의견을 보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크러쉬 매력이 가득한 ‘엘언니’로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엘의 모습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