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인생술집’ 이엘, 봄바람 타고 나타난 ‘흥여신’

이엘_인생술집

봄바람을 타고 나타난 배우 이엘, 이 언니의 매력에는 한계가 없다.

 

지난 5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이엘은 내숭제로 솔직담백한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초반 이엘은 직접 술안주를 준비해 MC들과 배우 이성민에 인정을 받으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바람바람바람’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자신의 외모에 대해서 전형적인 미인은 아닌 것 같다며 솔직 당당하게 털어놔 소탈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압권은 이엘의 출중한 댄스 실력. 수줍어하다가도 음악이 나오자마자 눈빛이 돌변, 현아의 ‘립앤힙(Lip&Hip)’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그간 작품을 통해 보여준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엘이 매력 발산을 할 때마다 어느덧 MC들과 셰프 뿐만 아니라 시청자 또한 그의 매력에 어느새 매료되고 있었다.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볼 수 있는 강렬한 이미지가 아닌 이엘의 순수하고 꾸밈없는 매력이 봄바람처럼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와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은 것.

 

방송을 본 시청자들 역시 “오늘부터 이엘에게 입덕했습니다”, “무한매력 지닌 배우다”, “이엘 꽃길만 걷자”, “영화 바람바람바람과 이엘 모두 대박 나길 바람”, “이엘 매력 치명적”, “얼굴도, 목소리도, 연기도 모두 굿”, “엘언니 흥여신”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바람의 여신 ‘제니’로 분한 이엘이 출연한 영화 ‘바람바람바람’은 지난 5일에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또한, ‘콘스탄체 베버’ 역으로 변신한 이엘의 모습은 연극 ‘아마데우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