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KBS ‘최고의 이혼’ 캐스팅 확정! 차태현 첫사랑 ‘진유영’ 役

이엘

배우 이엘이 ‘최고의 이혼’ 출연을 확정 지으며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으로 활약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극 중 이엘이 맡은 ‘진유영’은 차태현(조석무)의 첫사랑 역할. 내성적이고 위태로워 보이지만, 자기 세계를 지킬 줄 아는 단단함을 가진 인물이다.

 

또한, 강단 있고 직설적인 성격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마음이 약해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인물이라는 점에서 배우 이엘의 진가가 제대로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최고의 이혼’은 이엘이 처음으로 맡는 지상파 주연이지만, 그간 본인만의 개성과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선보인 만큼 그에 대한 시청자의 신뢰는 높은 편. 이에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차태현-배두나-이엘-손석구로 이어지는 특급 라인업을 구축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현기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믿고 보는 배우들과 명품 제작진의 만남만으로도 기대를 높이는 ‘최고의 이혼’은 2018년 10월 방송 예정이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