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주] 신예 장동주, ‘정직한 후보’ → ‘카운트’까지 2020년 열일 시동!

장동주_프로필

신예 장동주가 2020년에도 열일을 이어간다.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드라마광고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인 장동주그가 2020년 2월 영화 정직한 후보’ 개봉을 앞둔 시점에 영화 카운트’(가제)까지 연이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차세대 충무로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오는 2월 관객들을 찾아올 웃음 폭격 탄산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는 거짓말을 잃어버린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의 아들 봉은호로 분한다자유로운 영혼의 버클리 음대생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장발 스타일로 변신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2020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인 영화 카운트에서는 불량 학생이 되기 싫어 복싱을 시작하는 환주 역에 캐스팅됐다전작에서도 유도 선수컬링 선수 등의 캐릭터를 맡아 수준 높은 운동 실력과 액션 연기를 보여준 장동주가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장동주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영화 정직한 후보’ 개봉 소식에 이어 영화 카운트까지 캐스팅되어 감사하고 영광스러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2020년 경자년저에게 주신 기회와 관심에 보다 겸손하게 임하는 배우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신인의 패기와 열정이 담긴 소감을 전하기도.

 

2020년 초반부터 연이은 작품 소식을 알리며 힘찬 레이스를 시작한 장동주가 ‘대세 기대주임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