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래형] ‘개성파 신스틸러’ 차래형, KBS2 ‘조선로코 – 녹두전’출연!

차래형_프로필

 

‘개성파 신스틸러’ 차래형이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강수연, 극본 임예진·백소연, 제작 (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프로덕션H·몬스터유니온)’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배우 차래형이 ‘조선로코 – 녹두전’에 노름판 두목 ‘박서방’ 역으로 출연한다. 인물들 간의 갈등을 증폭시키는 트러블메이커로 극의 흥미를 높이는 기폭제 역할을 맡았다.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차래형에 따뜻한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극 중 차래형이 맡은 박서방은 돈을 받고 방자 자리를 소개해주는 뒷골목 노름판 두목이다. 전녹두(장동윤)와 동동주(김소현)의 관계를 더 단단하게 이어주는 사건의 중심에 위치한 주요 인물로 나설 예정.

 

차래형은 최근 종영한 OCN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허세충만 강약약강 밉상 캐릭터 신재호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매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이에 매 작품 능숙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조선로코 – 녹두전’ 출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차래형의 모습은 KBS2 ‘조선로코 – 녹두전’ 17-2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