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래형] ‘라이프’ 방선생 役 차래형, 종영 소감 “촬영 내내 설레고 꿈 같았다”

차래형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Life)(극본 이수연·연출 홍종찬)’에서 신스틸러 ‘방선생’으로 출연하는 배우 차래형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금일(11일) 오전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드라마 ‘라이프’의 종영 소감과 함께 차래형의 대본 인증샷이 게재됐다.

 

차래형은 “좋은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작업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선배님들의 연기를 볼 생각에 언제나 촬영장 가는 길이 설레고 꿈만 같았다. 짧은 촬영이었지만 ‘라이프’를 통해 많은 것을 얻고, 배울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것을 자양분 삼아 앞으로 더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신예다운 힘찬 포부를 밝혔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차래형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변태적 취향을 가진 범인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내 짧은 등장임에도 시청자들에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어 이번 ‘라이프’에서는 뽀글거리는 파마머리는 물론 현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 ‘방선생’ 캐릭터와 상황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존재감으로 극에 활력을 더했다.

 

차근차근 자신의 존재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는 배우 차래형에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라이프’ 최종회는 금일 밤 11시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